컨텐츠 내용
- FAQ
FAQ
- 교육육담당자 / 비용담당자 정보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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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시스템은 최초 입력한 교육담당자 / 비용담당자의 정보 수정이 불가합니다.
교육비 청구 세금계산서는 교육종료일 '비용담당자'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담당자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 > 문의하기"를 통해 요청하시거나,
교육종료 전 과정운영담당자에게 말씀해주시기 바랍니다.
※ 시스템에서 정보 수정 기능을 지원해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회원탈퇴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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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에서 직접 탈퇴 신청 가능합니다.
※ 회원정보수정 > 회원탈퇴 > 비밀번호, 탈퇴사유 선택 >"탈퇴 신청" 버튼 클릭
탈퇴 회원의 개인정보 및 교육 수강이력은 영구 삭제되며,
재가입 하셔도 과거 수강이력이 복구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 온라인 교육을 모바일로 수강할 수 있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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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온라인교육은 PC와 모바일 버전으로 개발되어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 e-Learning 콘텐츠가 구동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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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교육 콘텐츠가 구동되지 않는 경우 (강의실 입장이 안되는 경우, 학습창이 검게 나오는 경우 등)
먼저 다른 컴퓨터를 통해 학습이 진행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다른 컴퓨터에서도 동일 오류가 지속된다면 아래의 방법을 순차적으로 점검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Window 버전 확인
- 윈도우7에 서비스 기간이 종료되어 해당 강의가 구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윈도우10에서 구동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1의 점검에 문제가 없다면,
브라우저를 변경하면서 (Internet Explorer / Chrome / Microsoft Edge) 구동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③ 2의 방법으로도 구동이 되지 않는다면,
브라우저에서 설정값을 기본값으로 변경 및 재부팅 후 학습을 진행해보시기바랍니다.
※ 브라우서 설정값 변경 방법 예시
. 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 > "원래대로(S)" 버튼 클릭 > 확인
. Chrome > 맞춤설정 및 제어 > 설정 > 고급 > 재설정 및 정리하기 > 설정을 기본값으로 복원 > 설정 초기화
④ 3의 방법으로도 구동이 되지 않는다면,
Window 설정에 특기사항이 있을 것으로 추정되어 번거로우시겠지만 포맷 후 학습을 권장합니다.
상기 4개 방법으로도 학습이 진행되지 않는다면,
오류화면을 스크린샷 하신 후 이미지를 첨부하여 문의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